Racing Santander는 지난 주말 Burgos CF를 상대로 홈에서 3:0 승리를 거두며 인상적인 연승을 이어갔고, 매우 역동적인 경기에서 필드를 장악하고 3점슛을 성공시킬 자격이 있었습니다.
Peque는 32분에 그들을 선두로 이끌었습니다. 호스트는 두 번째에서 훨씬 더 템포를 높이고 Mantilla와 Zenitagoia를 통해 두 명을 더 추가한 상대를 완전히 압도했습니다.
이것은 그들의 세 번째 연속 승리였으며 최근 경기력을 크게 향상시켰으며 이제 플레이오프 지역 바로 아래에 있습니다.
Ferrol은 Eldense를 상대로 자신의 팬들 앞에서 승리를 거둘 뻔했지만 1:1 경기에서 끝까지 원정팀을 따라잡지 못했습니다.
그들은 더 많은 것을 만들어냈고 하프타임에 선두를 차지할 자격도 있었지만 득점선 시작은 60분에 페냐를 통해 이루어졌습니다. 이후 좀 더 소극적인 접근 방식을 선택했고, 후반 81분 원정팀이 살세도를 통해 응답하자 대가를 치렀다.
시간이 많이 남지 않은 상태에서 두 팀 중 어느 팀도 추가 점수선 변경을 위해 충분히 구체적이지 않았습니다. Ferrol이 계속 테이블 중앙에 있기 때문에 승리하지 못한 세 번째 게임이었습니다.
Racing Santander가 최근 경기에서 보여준 모습과 비슷한 모습을 보여준다면 이번 경기는 지금까지보다 쉬운 경기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Ferrol은 순진한 팀은 아니지만 창의성과 전반적인 공격 측면에서 실제로 그들을 따라잡을 수 없습니다. 특히 지금까지 6경기에서 3골만 득점하고 3연패를 기록하며 다소 수동적이었던 원정에서는 더욱 그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