츠르베나 즈베즈다(Crvena zvezda)는 이전 라운드에서 라이프치히에서 3:1로 패한 상황에서 현실적으로 물러날 가능성 없이 머물기에 충분할 정도로 취약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들은 경기 내내 압박을 받았지만, 괜찮은 기회도 얻었고 독일 역시 후방에서 압박을 받았습니다.
이것은 이제 복귀 레그에서 훨씬 더 분명해질 수 있지만, 그들의 가장 큰 문제는 시즌 내내 열악한 수비 라인과 행동으로 남아 있습니다.
라이프치히
RB 라이프치히는 게임 시작 시 더 나은 모습을 보였지만 어떤 순간에는 약간 부주의했지만 여전히 세르비아 팀의 취약점을 가장 좋은 방법으로 활용하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그 게임에서 우승 후보의 역할을 정당화했습니다.
그들은 베르더 브레멘과의 독일 컵 경기에서 제외된 후 이제 이 경기에 참가했지만, 또한 분데스리가에서 마인츠와의 원정 경기에서 2:0으로 패하여 약간 충격을 받았고, 자신들의 이익을 위해 이곳에서 반드시 승리해야 하는 상황에 처해 있습니다. 우선 분위기.
츠르베나 즈베즈다(Crvena zvezda)는 대부분의 경기에서 취약한 상태로 남아 있기 때문에 국내 리그 기준에서도 결코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합니다. 특히 그들이 적어도 일부 단계에서는 공격을 시도할 것이기 때문에 여기서는 매우 복잡해질 수 있습니다. 독일은 라이프치히에서 했던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기회를 가져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