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lkeborg는 이전 라운드에서 Viborg를 상대로 홈에서 2:1로 패하며 상당히 실망했습니다.
그들은 20분만에 이미 2:0으로 지고 있다는 것을 너무 빨리 인정했고, 필드에서는 그렇게 형편없어 보이지 않았지만 항상 선택해야 하고 뒤에서 꽤 흔들리고 있었습니다. 그들이 할 수 있는 것은 게임이 끝날 무렵 Thordarson을 통해 시작이 좋지 않은 대가를 치르는 것뿐이었습니다.
당시 그들은 코펜하겐에 승점 6점 뒤진 4위를 기록하고 있었기 때문에 3경기 만에 첫 패배였습니다.
Randers는 홈에서 FC Copenhagen을 상대로 상당한 경쟁력을 갖고 있었지만 여전히 2:4 패배를 피할 수 없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그들은 Bundgaard와 Nordli의 골을 통해 두 번이나 선두를 차지했지만 두 상황 모두에서 빠르게 반응하여 공격에서 훨씬 더 날카로워 보였고 그들이 얼마나 위험한지 증명하기 위해 많은 공 소유권이 필요하지 않은 것은 손님이었습니다. BE.
Randers는 2연패를 당했고, 4경기에서는 무승부로 14경기 중 14득점을 획득하며 9위에 머물고 있습니다. 집 밖에서 그들은 1-2-4 기록으로 다소 겸손했고 또 다른 어려운 기록이 그들을 기다리고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Silkeborg는 팬들 앞에서 훨씬 더 인상적이고 공격적입니다. 이제 비보르그에게 패배하고 이전 홈 충돌에서 무승부를 기록한 그들은 여기서 구원을 위해 오고 있습니다. 그들이 게임을 진지하게 받아들이면 Randers가 패배를 피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은 거의 없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