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탈코리아=화성] 조용운 기자= 정우영이 마침내 기량을 공개했다. 빼어난 속도와 드리블은 김학범호 못지않게 프라이부르크에서도 활용되어야 하는 부분이다. 정우영이 아직 주어지지 않은 프라이부르크 데뷔 기회를 기다리고 있다.
정우영은 11일 화성종합경기타운에서 열린 한국 22세 이하(U-22) 축구대표팀과 우즈베키스탄의 친선경기에 출전했다. 김학범호에 합류해 처음 대표팀 유니폼을 입고 뛴 정우영은 후반 45분만 소화했지만 1도움을 올리며 한국의 3-1 승리를 이끌었다.
정우영의 재능은 기대하던 바 그대로였다. 바이에른 뮌헨이 정우영을 지켜보며 '로베리(로번+리베리)'의 후계자로 생각을 한 이유를 짧은 시간에도 확실하게 보여줬다. 후반 35분 쏜살같이 왼쪽을 파고들며 상대 수비수 1명을 제치고 김진규의 골을 어시스트한 부분은 재능을 확실하게 보여준 대목이다.
정우영은 경기 후 취재진을 만나 "아직은 부족한 것 같다. 공격수는 골로 보여줘야 하는데 그 점이 아쉽다"며 "감독님께 눈도장을 찍었으면 좋겠는데 아직 우즈베키스탄과 두 번째 경기가 남았다. 감독님이 원하는걸 보여줘야 한다"라고 채찍질했다.
정우영은 우려했던 것보다 경기 감각이 나쁘지 않았다. 프라이부르크로 이적한 뒤 종종 교체명단에 이름을 올릴 뿐 아직 분데스리가를 뛰지 못하고 있다. 정우영은 "새로운 소식은 없다. 보시다시피 팀이 잘 나가고 있어 지금은 기다리는 것이 맞는 것 같다. 기회가 왔을 때 잡아야 한다"라고 말했다.
마음이 급할텐데 다 잡을 수 있는 건 팀 선배인 권창훈의 도움 덕분이다. 정우영은 "(권)창훈이형도 기다리는 것이 맞다고 겪어본 경험을 통해 이야기 해주셨다. 서로 '준비 잘해서 기회가 왔을 때 잡자고' 말한다"라고 설명했다.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시간 | |
|---|---|---|---|---|
|
|
◈ 베픽 파워볼 & 파워사다리 픽등록 연승 이벤트 ◈ |
낮지기3
|
24-10-02 16:24 | |
|
|
◈ 베픽 커뮤니티 리뷰 홍보 이벤트 ◈ |
낮지기3
|
24-10-02 16:24 | |
|
37327
|
|
N 성메1루네 |
픽샤워
|
26-06-11 21:45 |
|
37326
|
|
N 안타 8개치고 1점 ㅋㅋㅋㅋ |
픽도리
|
26-06-11 21:44 |
|
37325
|
|
N 홍민기 어케고쳐야되는거지 |
질주머신
|
26-06-11 21:44 |
|
37324
|
|
N 그 옛날 두산에서 제일 부러운게 박건우였는데 |
해골
|
26-06-11 21:43 |
|
37323
|
|
N 와 장현식 7이닝 피칭 ㄷㄷ |
소주반샷
|
26-06-11 21:43 |
|
37322
|
|
N 민기는 자연커터 직구 사라졌나보네 |
곰비서
|
26-06-11 21:43 |
|
37321
|
|
N 현식이 진짜 5이닝 먹을 생각인가 |
와꾸대장봉준
|
26-06-11 21:43 |
|
37320
|
|
N 오늘 현쉭으로 쌀먹머임 ㅋㅋ |
철구
|
26-06-11 20:51 |
|
37319
|
|
N 암상현 2군으로 돌아가고싶은거니 |
손예진
|
26-06-11 20:50 |
|
37318
|
|
N 이상규겠지? 어제처럼 김도영 만나네 |
애플
|
26-06-11 20:50 |
|
37317
|
|
N 유튜브 볼게읍어 |
아니아니
|
26-06-11 10:22 |
|
37316
|
|
N 건승 가볼까 |
리버리브
|
26-06-11 09:05 |
|
37315
|
|
N 으.....수익좀 보자 |
드루와드루와
|
26-06-11 07:33 |
|
37314
|
|
N 간단하게 빵먹고 출근준비해야지 |
정펑펑펑
|
26-06-11 07:02 |
|
37313
|
|
N 조용하넹쇼 |
타바레기
|
26-06-11 05:40 |
|
37312
|
|
N 머리아프 |
황제코코
|
26-06-11 04:42 |
|
37311
|
|
N 건승하세요~ |
엎치기왕
|
26-06-11 03:45 |
|
37310
|
|
N 잘까 영화 볼까 |
핫도긍
|
26-06-11 03:13 |
|
37309
|
|
N 건승이요~ |
호구마
|
26-06-11 01:41 |
|
37308
|
|
N 좋ㄹ은하루보내세요 |
감자로얄
|
26-06-11 00:31 |
|
37307
|
|
N 시원한걸 먹어야지 |
마바리베터
|
26-06-10 23:50 |
|
37306
|
|
이번달은 뭐이리 떼가는게 많아ㅡㅡ 세금 뭔데 |
오타쿠
|
26-06-10 16:59 |
|
37305
|
|
갑자기 덥네.. |
호랑이
|
26-06-10 16:58 |
|
37304
|
|
커피한잔묵으까에 |
손나은
|
26-06-10 16:5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