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간략한 게임 후기입니다. 보다시피 2일 전에 오픈한 에오스 레드이구요. 저는 직업을 워리어로 골랐습니다.
흠... 일단 첫 출시한 게임인만큼 지원해주는 아이템은 상당히 많았습니다. 솔직히 아직 게임을 다 파악하지 못해서 뭐가 뭔지 더 해봐야알겠지만, 이것저것 많이 챙겨주더군요.
아직 하드하게 하고 있는게 아니기에 전체적은 느낌만 말하자면 생각보다 헤비합니다. 요즘 모바일게임이 가지고 있는 양산형 오토게임의 느낌보다는 pc게임에 더 가깝다는 느낌이에요. 기본적으로 자동 길찾기, 자동사냥을 지원하기는 합니다만, 퀘스트 진행, 아이템 장착 등 이런 부분은 전부 수동으로 다 관리해야하기 때문에 사실상 실시간으로 육성해줘야합니다. 그런 부분에 있어서는 널리고 널린 양산형 오토게임들과 차별점을 둔거 같네요.
그래픽이나 액션은 절제됐다는 느낌이 강하구요. 아마 캐릭터가 성장함에 따라 더 화려하고 역동적으로 변할것이라 예상되네요.
총평은 나쁘지 않습니다. 대형 제작사이기도 하고, 근본?있는 게임이기도 하니 허투로 만들었다는 느낌은 없네요.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시간 | |
|---|---|---|---|---|
|
|
◈ 베픽 파워볼 & 파워사다리 픽등록 연승 이벤트 ◈ |
낮지기3
|
24-10-02 16:24 | |
|
|
◈ 베픽 커뮤니티 리뷰 홍보 이벤트 ◈ |
낮지기3
|
24-10-02 16:24 | |
|
37353
|
|
N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꿀빨러호로록
|
26-06-13 09:56 |
|
37352
|
|
N 출석 박자잉 |
찍먹장인
|
26-06-13 07:37 |
|
37351
|
|
N 굿모닝입니다. |
뜬꾸옹
|
26-06-13 06:38 |
|
37350
|
|
N 심심하다 |
언더베이
|
26-06-13 04:10 |
|
37349
|
|
N 주말 좋다 |
아이코이
|
26-06-13 03:08 |
|
37348
|
|
N 건승하세요 |
짜장곱빼기
|
26-06-13 01:57 |
|
37347
|
|
N 좋은하루보내세요 |
감자로얄
|
26-06-13 00:43 |
|
37346
|
|
N 수익 무 |
오타쿠
|
26-06-12 22:23 |
|
37345
|
|
N 오늘 한국축구이겨서 |
호랑이
|
26-06-12 22:23 |
|
37344
|
|
N 아흑 어깨ㅣ가 |
손나은
|
26-06-12 22:23 |
|
37343
|
|
N 쇼케이스 왤케 기대되지 |
아이언맨
|
26-06-12 22:23 |
|
37342
|
|
N 벌써퇴근시간이네 |
가습기
|
26-06-12 22:22 |
|
37341
|
|
N 갈배가 땡긴다... |
극혐
|
26-06-12 22:22 |
|
37340
|
|
N 포켓몬카드깡하면돈버냐 |
음바페
|
26-06-12 22:22 |
|
37339
|
|
N 아오..진짜.. |
미니언즈
|
26-06-12 22:21 |
|
37338
|
|
N 컵라면에 물부엇다 |
물음표
|
26-06-12 22:20 |
|
37337
|
|
N 밥이나 묵자 |
크롬
|
26-06-12 22:20 |
|
37336
|
|
N 좋은 하루보내새요 |
감자로얄
|
26-06-12 12:50 |
|
37335
|
|
힘드네요 |
하쿠쿠아
|
26-06-12 09:21 |
|
37334
|
|
아침 힘ㄷ르다 |
묻고떠블로가
|
26-06-12 07:15 |
|
37333
|
|
이쁘다 이뻐 |
이쿠조
|
26-06-12 06:23 |
|
37332
|
|
피곤하다 |
돌려줘
|
26-06-12 04:18 |
|
37331
|
|
건승합시다 |
아바타
|
26-06-12 02:43 |
|
37330
|
|
출석합니다. |
나마스떼
|
26-06-12 01: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