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야 맥나이트는 술에 취해 있었다고 인정한다.
25세의 그는 친구와 함께 집으로 가는 길에 오로라 콜로라도 바로 외곽의 보도에 기절하기 전에 보안관 대리인단이 그를 발견했다고 말한다.
그곳에서 그들은 그를 밀치고 잠에서 깨게 했고 대화는 처음 몇 분 동안 부보안관들이 그에게 그저 확인 중이었다고 말했다.
그는 괜찮았다 하지만 그
강남퀵서비스
만남은 맥나이트에게 생명 유지 장치라고 불리는 많은 양의 약을 주사하고 난 후 생명 유지 장치에 연결된 채로 끝났다.
그는 맥나이트가 마침내 오로라 병원에서 깨어났을 때 그는
게임마우스
내가 어디에 있었는지 몰랐다고 말했다.
풀프린트미웹진
그는 뉴스에서 보고 있던 것을 믿을 수 없을 때 그의 눈이 휘둥그레졌다.
또 다른 흑인 청년 엘리야 맥클레인에 대한 이야기는 맥나이트가 어두워지기 전에 먹었던 것과 같은 케타민 주사를 경찰의 조우 이후에 혼수상태에 빠졌고 거의 죽을 뻔했다.
이 두 사건은 서로 10마일 간격으로 일어났지만 서로 다른 법 집행 기관과 관련되어 있었다.
맥나이트가 살아있다는 것에 감사하는 응급 구조대원들은 맥나이트가 말했다 하지만 그는 경찰 호출에 케타민을 사용하는 것이 의학적인 필요가 없을 때 남용되고 있다고 확신한다 그들은 게을러지고 있다 내 생각에 그들은 술에 취한 똥을 다루고 싶지 않았던 것 같다 그는 맥나이트가 구급대원들이 강력한 신경안정제를 사용하는 것에
제주음악학원
영향을 미치는지 의심하는 데 있어서 맥나이트 혼자만이 아니라고 말했다비의료적인 이유로 입원을 요구하는 er CNN이 그들의 의지에 반하여 사람들을 안정시키기 위해 신속하게 행동하는 약물의 사용에 대한 여러 주에서 진행중인 조사를 발견했다 콜로라도와 미니애폴리스와 같은 몇몇 지역에서는 구급대원들의
분당골프샵
약물의 사용이 최근 몇
마케팅회사
년 동안 급격히 증가했다.
폭력사태는 그것의 사용에 대해 격분했다.
Aurora Colorado의 시의원을 활성화하여 최초 대응자들의 약물 투여를 일시적으로 금지하도록 제안함 Minneapolis의 경찰국은 2019년에 Arapahoe 카운티 보안관 대리인들이 Ellia McKnight에게 접근하는 모습을 담은 2018년 ICU 바디 비디오에서 경찰관들을 위한 새로운 정책을 만들기로 결정했다.
맥나이트가 보도에서 기절하는 동안 대화는 평온하고 진심이 넘친다 심지어 맥나이트가 체포 영장을 발부받았다는 것을 인정하지 않고 맥나이트와 맥나이트가 아버지와 아버지 번호를 기록해 달라고 요청했지만 결국 경찰관들은 맥나이트와 맥나이트를 구금하기 위해 자리를 옮긴다.
e가 도망치려 하는
구글상위노출
비디오는 경찰관들이 그를 붙잡고 끌어내리는 것을 보여준다 McKnight 경찰관들 중 한 명을 발로 차서 혐의를 받고 있는 그는 부인하지만 그가 화가 났고 비협조적이었다고 인정한다.
부보안관들은 그에게 경고했고 그리고 나서 McKnight는 그의 등 뒤로 수갑을 찬 채 땅에 엎드려있다.
두 명의 부보안관은 다리가 아프다고 소리친다.
그래서 구급요원들이 도착했을 때 그는 안도한다.
그들이 처음 현장에 왔을 때 나는 마치 나를 도와달라 맥나이트가 말했다.
마침내 나는 지금 경찰이 나에게 뭔가를 할 수 없다.
구급요원들이 그를 평가해 맥나이트는 여전히 그를 현장에서 일으켜 세우라고 요청한다.
앨리가 소리를 지르지만 몇 년도냐고 물었을 때 정확한 답을 할 수 있다.
당신은 지금 너무 흥분해 있다.
사우스 메트로 소방 구조대의 한 의료진을 안심시켜야 한다.
McKnight가 당신이라고 주장하는 것에 대해 구급대원이 6분 후에 말했다.
병원 치료는 필요 없지만 부보안관 중 한 명이 그에게 아무것도 줄 수 없다고 묻습니다.
당신이 병원으로 제대로 가지 않는 한 구급대원이 대답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에게 케타민을 줄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에게 아기처럼 잠을 자고 있지만 맥나이트 병원에 가야 합니다 소리 지르지 마세요 아무것도 정맥에 주입하지 마세요. 파가 내지는 불분명합니다.
의료진 또는 부보안관이 대답하기를, "그냥 줘라"라고 했다.
우리 셋을 때리는 거야. 그냥 줘. 그리고 그들은 구급대원들이 500밀리그램으로 총을 쏜 후
레디투고트립
사고 보고에 의하면 맥나이트가 심하게 전투적이라고 한다.
신체 카메라 비디오에 의하면 그는 아직도 수갑을 채우고 누워있는 맥나이트를 보여주고 여전히 소리를 지르고 있다.
그리고 나서 구급대원들은 의사를 불러서 그에게 250 밀리그램의 케타민을 더 주사할 수 있는 허가를 받는다, 그리고 주 보건국에서 그의 몸무게의 남자에게 권장하는 것보다 더 많은 총 복용량을. 그리고 마침내 맥나이트는 논란이 많은 의학적 혼란으로 고통 받고 있었다고 구급대 기록에 전한다.
진단 맥나이트는 단순히 경찰이 그를
다마스콜
쓰러뜨리기 위한 핑계로 보고 있다.
일단 케타민이 투여되면, 그들은
마인드스페어
내가 입원할 필요가 없다고 말했다.
그래서 그들은 경찰이 내가 분명히 흥분된 델리증을 경험하지 않았다고 말할 때까지 나에게 케타민을 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리움 강력한 약인 케타민은 종종 구급대원 스키에서 가장 강력한 진정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