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프 코드 바닷가재 다이버는 금요일 수도의 고래가 그를 잡았을 때 마이클 패커드가 금요일 메사추세츠 해안에서 다이빙하던 레비아타인 점심때 거의 그 혹등고래와 우연히 마주친 후 안전하다.
그때 나는 갑자기 내가 약 45피트의 물속으로 떨어졌고 나는 이 거대한 혹등고래와 모든 것을 느꼈다.
Hinging dark Packard는 CNN의 제휴사인 WBZ에게 말했다.
그리고 나는 내가 움직이는 것을 느낄 수 있었고 오 마이 갓이 상어에게 물린 것처럼 느껴졌다.
그리고 나는 주변을 느꼈고 이가 없다는 것을 느꼈고 그리고 나서
풀프린트미웹진
나는 고래 입안에 오 마이 갓 임이 나를 삼키려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경험있는 다이버는 WBZ에게 그가 아직도 고래의 입에 호흡 장치를 달고 있다고 말했다.
내 마음을 관통한
뉴스다나와
것들 중 하나는 그가 나를 삼킨다면 나는 여기서 공기를 마시고 나는 이 고래의 입을 숨을 쉴 것이다.
그는 내가 스스로 생각했다고 말했다.
나는 이것이 죽을 것이라고 그리고 나는 생각했다.
내 아이들과 내 아내에 대해 그는 거기서 빠져나올 수 없다고 말했다.
패커드가 포유류의 하악골에서 30초 정도라고 추정한
성인용품
후 그는 고래가 재빨리 수면으로 떠올라 그를 뱉었다.
갑자기 그가 폭발해서 머리를 흔들기 시작했다고 패커드는
블로그체험단
말했다.
나는 그냥 공중에 던져졌고 전쟁 중에 떨어졌다.
전 자유로웠고, 거기서 떠다니고 있었는데, 제가 믿을 수 없다고 덧붙였어요. 그리고 전 여기 모든 관련자들이 깜짝 놀랄만한 사실을 말하려고 왔어요. 한 승무원이 급히 해안으로 달려와 근처 병원으로 옮겨졌어요. End Packard에 있는 그는 멍이
대리운전
들었지만 생물학자인 Joke Robins 국장은 멍이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프로빈스타운스 해안연구센터의 혹등고래연구는 특이한 만남이 사고일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다.
우리는 실제로 이런 혹등고래를 실제로 볼 수 없다.
로빈스는 보통 로빈스가
노트10케이스
나는 모든 관련자들이 종종 혹등고래가 빠르게 움직이는 소위 렁지 먹이에 관여한다고 말했다.
많은 양의 음식을 입에 빨리 모으기 위해 그들은 그녀가 말한 모든 것을 볼
강남퀵서비스
필요는 없다고 말했을 때 그녀는 패커드가 그들의 거대한 입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목이 찰스 메이요를 통과하기에 충분히 크지 않기 때문에 삼킬 것 같지 않다고 덧붙였다.
해안
어린이보험
연구 센터의
나이키양말
해양 생물학자 또한 동의했다.
이것은 마치 정말 멋진 식사를 하기 위해 앉아 있는 것과 같은 것으로 그는 CNN Mayo에게 그의 아들 Josiah가 그의 기포로 잠수부들의 움직임을 추적하는 것을 책임지고 있는 Packards 보트의 선장이라고 말했다.
Mayo는 그의
링크모두모아
아들이 Packard를 해안으로 데려와서 응급 구조대가 그를 병원에 데려왔을 때 그가 있었다고 CNN에 말했다.
로빈스와 같은 탈 메이요는 잠수부가 혹등입에 처하게 된 비슷한 상황을 기억할 수 없었다.
마요는 고래가 도살하지 않으면 고래가 그를 뱉어낼 때 그의 폐에 있는 기압으로부터 벗어나라고 말했다 만약 당신이 대기압으로 올라와서 당신의 숨을 참는다면 당신은 색전증을 발전시킬 수 있을 것이다.
Mayo는 그가 냉정함을 유지했음에 틀림없다고 말했다.
그런 상황에서 벗어나기 위해서는 당신은 최고의 전문가가 되어야 한다고. 그가 여전히 주변에 있는 이유는 그가 똑똑한 Mayo가 똑똑한 Packard Hes가 터프한 남자와 운이 좋은 남자라고 말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