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식품의약국은 금요일 볼티모어의 문제가 있는 이머전트 바이오솔루션 시설에서 생산된 존슨 존슨 코보디19 백신
압구정애견샵
약 1천만 개를 사용하는 것을 허가했다고 발표했다.
이것은 존슨 코보디19 백신을 단 한 개도 사용할 수 없는 것을 감안하면 의미 있는 발전이다.
시설이 아직 승인되었다.
FDA는 이 결정을 내리기
마인드스페어
전에 시설 기록과 제조업체가 수행한 품질 테스트 결과에 대한 철저한 검토를 실시했다.
이 검토를 바탕으로 현재 COVID19 공중 보건 비상
편지지
사태를 고려해 FDA는 이 배치들이 사용하기에 적합하다고 결론을 내렸다.
Kathy We가 발표했다.
엥겔 부사장 겸 세계 공급망 최고
부산캠핑장
책임자는 금요일 존슨의 결정은
마케팅회사
세계적인 규모로 이 전염병을 변화시키기 위한 우리의 지속적인 노력의 진보를 의미하며 우리는 FDA와 세계 보건당국과의 긴밀한 협력에 감사한다고 말했다.
회사는 전세계 COVID19 백신을 공급하기 위해 규제 당국과 보건 당국과 협력하면서 전세계 백신 제조 네트워크를 상당히 확장하고 있다.
FDA는 공장에서 나온 백신의 다른 여러 배치들이 사용하기에 적합하지 않다고 판단했고 추가 배치들이 여전히 검토 중이라고 말했다.
품질 검토가 수행된
engsaak포럼
후 한 임원이 6천만 도스로
핸드폰케이스
추산된다고 말했다.
FDA는 아직 승인된 제조 시설로서 시설을 완전히 비울 준비가 되어 있지 않으며 Jansen과 Jansen이 제약회사 Basen과 함께 현안을 계속 연구 중이라고 덧붙였다.
벨기에에 있는 sed이고 Johnson에 의해 소유된 FDA는 또한 다른 나라로의 잠재적 수출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Johnson Johnson 백신의 허가서를 개정했다고 말했다.
이러한 조치는 시설의 생산 이력과 품질 평가를 위해 수행된 테스트를 포함한 기록의 광범위한 검토에 따랐다.
제품은 피터 마크스 FDA 생물 평가 및 연구 센터 소장이 성명을 통해 계속했다.
이 검토는 Emergent Bio Solutions가 FDA의 현재 모범 제조 관행 요구 사항을 준수하도록 보장하기 위한 시정 조치를 취하며 제조 운영을 재개하기 위해 준비하는 동안에도 진행되어 왔다.
CNN 이전까지FDA가 약 1천만 도스를 회수할 준비를 하고
압구정성형외과
있었다고 보도했습니다 3월에 Johnson
하이투하이
Johnson은 공장의 품질 관리 과정이 품질 기준을 충족하지 않는 약물 물질의 한 묶음을 확인했다고 말했습니다 그 진술은 1,500만 도스의 잠재적인 백신이 폐허가 되었다는 뉴욕 타임즈의 보도에 따랐습니다.
ng FDA 인가 4월 발표된 FDA 검사 보고서에는 Emergent가 바이러스 백신 약물 배치의 교차 오염을 철저히 조사하지 않았고 잠재적 공급원으로서 시설 내부와 주변에 사람들이 어떻게 이주했는지에 대한 철저한 검토가 없었다.
오염의 어떤 운송도 백신 공급이 부족하기 때문에 몇 주 동안 존슨 존슨스 코로나바이러스 백신의 운송이 연방정부로부터 중단되었습니다 CNN은 수송량의 부족이 볼티모어의 공장과 관련된 문제와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운송의 지연은 미국에서의 백신 접종 속도가 느려짐에 따라 일어납니다.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에 의해 목요일 발표된 자료에 따르면 최근 몇 주 동안 앨라배마주 루이지애나주 미시시피주와 와이오밍주에서 성인 거주자의 절반 미만이 적어도 한 번 이상의 Covid19 백신을 접종했으며 약 53명이 Covid19 백신을 접종했다.
완전한 백신 접종 대통령은 7월 4일까지 적어도 한 번의 코비도 백신을 맞는 70명의 미국 성인을 목표로 설정했지만, 존슨은 이번 주
제주여행사
FDA가 Covid19 백신의 유통기한을 연장하는 것을 승인했다고 말했다.
3개월에서 4개월 반까지, 그리고 일부 주에서 현재 사용 가능한 선량이 사용되기 전에 잠재적으로 6월 말에 만료되도록 설정되었다고 말했을 때 발생한다.
이 이야기는 추가 정보로 업데이트되었다.